CAFE

[스크랩] [흥미돋]왜 사람들이 갤럭시보다 아이폰을 선호하는지 알게 됐다는 남자

작성자베리밤훼이크|작성시간26.06.07|조회수15,494 목록 댓글 46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2시간 동안 앉아서 뭔 생각을 하고 있었던 걸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헤이핑 | 작성시간 26.06.07 300이랑 100 바꿔놓고 답 다르게 나온다고 아이폰이 맞다고 하는 것 같아 (아마도)
  • 작성자헤이핑 | 작성시간 26.06.07 난 또 ui 말하는줄
  • 작성자스팀우유 | 작성시간 26.06.07 ui인줄
  • 작성자따봉여시들 | 작성시간 26.06.07 1초만에 차이점 알겠구만 저걸 2시간동안생각한놈은 뭐냐.. 하
    난 계산기앱도 삼성이 훨 낫던데 계산한 히스토리 다 남고 .. 요샌 아이폰도될려나?
  • 작성자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 작성시간 26.06.08 조건을 왜 다르게 놓는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