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람들이 갤럭시보다 아이폰을 선호하는지 알게 됐다는 남자 작성자베리밤훼이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나빈 작성시간26.06.07 UI가 아이폰이 낫다는거 아니야?? 값이 명확히 눈에 들어오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헤이핑 작성시간26.06.07 300이랑 100 바꿔놓고 답 다르게 나온다고 아이폰이 맞다고 하는 것 같아 (아마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이핑 작성시간26.06.07 난 또 ui 말하는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07 ui인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봉여시들 작성시간26.06.07 1초만에 차이점 알겠구만 저걸 2시간동안생각한놈은 뭐냐.. 하 난 계산기앱도 삼성이 훨 낫던데 계산한 히스토리 다 남고 .. 요샌 아이폰도될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08 조건을 왜 다르게 놓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