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2시간 동안 앉아서 뭔 생각을 하고 있었던 걸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헤이핑 작성시간 26.06.07 300이랑 100 바꿔놓고 답 다르게 나온다고 아이폰이 맞다고 하는 것 같아 (아마도)
-
작성자헤이핑 작성시간 26.06.07 난 또 ui 말하는줄
-
작성자스팀우유 작성시간 26.06.07 ui인줄
-
작성자따봉여시들 작성시간 26.06.07 1초만에 차이점 알겠구만 저걸 2시간동안생각한놈은 뭐냐.. 하
난 계산기앱도 삼성이 훨 낫던데 계산한 히스토리 다 남고 .. 요샌 아이폰도될려나? -
작성자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 26.06.08 조건을 왜 다르게 놓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