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첫출근 해서 얼타는 신입들.... <언더커버 셰프>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07|조회수21,200 목록 댓글 68

출처: tvN 언더커버셰프


스타 셰프들이 요리 초보로 속이고
신입으로 식당 취업하는 예능

한국에선 당연히 알아볼거고
이탈리아 요리사(샘킴, 권성준)는 이탈리아로
중식요리사(정지선)는 중국으로 감







권성준 출근 첫날...

출근했는데 아무도 음슴ㅠ

겨우 누구 한명 왔는데

본체만체하고 지혼자 엘베타고 어디로 가버림ㅠ

두번째로 온 사람
권성준이 본죠르노 인사했는데

씹고 걍 지나감ㅠㅠ

한참 서성대다가 사장님이 출근하고 나서 겨우 인사성공함ㅎ












샘킴 출근 첫날



만두처럼 속이 있는 생면파스타를 배웠는데

해보라고 해서 만들다가 실수함 (당연함 첫날임;;)

영업중이라 바쁘니까 사수가 대신 수습

다들 바쁜데 혼자 할일없이 멀거니 서있기ㅠㅠ














정지선 출근 첫날


영업시작 전 재료 밑손질할때는
이거썰어라 저거 다듬어라 시키면 열심히 시키는대로 했는데...

영업 시작하고 바빠지니까 다들 자기 할일 하느라 신입한테 업무지시 해주는 사람이 없음

사람들 돌아다니는데 방해돼서 구석으로 붙어섬ㅠ



출근 첫날 어색하고 뭐 해야할지 몰라 얼타는 건 고수가 돼도 다 똑같군아ㅠ

그래도 다들 짬이 있어서 금방 적응하고 자리잡아감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체프 | 작성시간 26.06.07 정지선이 젤 재밋고 권성준은 신입 마음가짐이 덜된듯 안토니오가 엄청 잘 알려주는데 다 띠겁게 받아들이더라 ㅋㅋㅋ
    남자쉐프 둘은 저렇게 그냥 계속 얼타고있는데 정지선은 잠깐 저렇게 눈치보다가 알아서 할일 찾아서 할거 해가지고 사람들이 엄청 예뻐하고 좋아햇음 열심히한다고
  • 답댓글 작성자크라임씬0 | 작성시간 26.06.07 맞아 사장님이 와서 화장실 안 가도 되냐고 묻고 괜찮다니까 따뜻한 차 줄까? 물어보시고 진짜 따숩더라... 써니가 일 잘해서 다들 뒤에서도 막 칭찬하고 좋았어
  • 작성자안열받아용런닝보이 | 작성시간 26.06.08 지선솁이랑 샘킴이 존잼 ㅠㅠ 사실 지선솁 넘사로 재밌긴해
  • 작성자쒸팔가정이없는사람이야 | 작성시간 26.06.08 저거 본방으로 봐보니깐 카메라 설치하고 어쩌고 때문에 스태프인줄 알았다는 것 같던데..!! 인종차별적인 요소 심해보이지는 않았어 내가 눈치 못 채는건가🤔
  • 작성자하던가말던가X하든가말든가O | 작성시간 26.06.11 여샤 출처 틀렸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