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40살 되면 기분 어떨까 🤔

작성자에놀라홈즈|작성시간26.06.07|조회수2,524 목록 댓글 11

출처: 여성시대 달글


30대 넘어갈땐 그러려니 햇는데
40대는 이제 사회적으로 말하는 중년이잖아
어떤 느낌일까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120269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받은편지 | 작성시간 26.06.07 남들이 나를 어떻게 볼지 걱정할 나이는 이미 지났는데, 그냥 내가 너무 지겹다 사는게
  • 작성자기니피그 | 작성시간 26.06.07 암시롱토 안혀...
    서른!!???이제나도 찐어른인가
    이랬는데
    마흔...아휴 시간참빠르네
  •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 작성시간 26.06.07 3후인데 뭔가 속에서 변하는 나를 느껴서 더 변하겠구나.싶고
    주변말들어보묜 40넘어가는건 별생각안든다고도 하더라
  • 작성자동부간선 | 작성시간 26.06.08 그낭 하루 더 지난 나지 뭐
  • 작성자밍숭맹숭한 | 작성시간 26.06.08 내가 해보고 말햐줄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