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달글
30대 넘어갈땐 그러려니 햇는데
40대는 이제 사회적으로 말하는 중년이잖아
어떤 느낌일까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120269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받은편지 작성시간 26.06.07 남들이 나를 어떻게 볼지 걱정할 나이는 이미 지났는데, 그냥 내가 너무 지겹다 사는게
-
작성자기니피그 작성시간 26.06.07 암시롱토 안혀...
서른!!???이제나도 찐어른인가
이랬는데
마흔...아휴 시간참빠르네
끝 -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작성시간 26.06.07 3후인데 뭔가 속에서 변하는 나를 느껴서 더 변하겠구나.싶고
주변말들어보묜 40넘어가는건 별생각안든다고도 하더라 -
작성자동부간선 작성시간 26.06.08 그낭 하루 더 지난 나지 뭐
-
작성자밍숭맹숭한 작성시간 26.06.08 내가 해보고 말햐줄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