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진료차트에 별걸 다 쓰는구나

작성자은행 현재가|작성시간26.06.07|조회수13,553 목록 댓글 35

출처: https://instiz.net/name/6661707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햄쮜집사 | 작성시간 26.06.07 예전에 치과에서 신경치료하는데 마취가 덜된 상태로 진행해서 눈물뚝뚝흘렸거둔?
    그 담날 다른 치위생사가 차트보더니 “많이 우셨어요?” 이러더랔ㅋㅋㅠㅠ 마취가 덜된 상태에서 신경치료 안해봤음 말을 마라ㅠㅠ
  • 작성자조실세 | 작성시간 26.06.07 이거 환자가 말한거 그대로 적어야 하고 이런거 있지 않음? 그래서 같은 내용이더라도 환자 입에서 나온 단어로 다 기록해둔다던데 말투도 그대로 다 적어두고
  • 작성자뉴진멘 | 작성시간 26.06.07 치과 갈때마다 새콤달콤 먹다가 크라운이 빠졌어요 10년째 보는중
  • 작성자2027원하는곳 | 작성시간 26.06.08 ㅇㅇ 저게 원칙임 주호소 그대로 적는거
    그래서 ㅋㅋㅋㅋ간호기록에 “부랄이 아프다고” 이런것도 적혀있었음ㅋㅋㅋ
  • 작성자mirrors | 작성시간 26.06.08 치과 갓는데 내 차트 우연히 봣거든
    우심 ㅠㅠ 이라고 적혀있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