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햄쮜집사 작성시간 26.06.07 예전에 치과에서 신경치료하는데 마취가 덜된 상태로 진행해서 눈물뚝뚝흘렸거둔?
그 담날 다른 치위생사가 차트보더니 “많이 우셨어요?” 이러더랔ㅋㅋㅠㅠ 마취가 덜된 상태에서 신경치료 안해봤음 말을 마라ㅠㅠ -
작성자조실세 작성시간 26.06.07 이거 환자가 말한거 그대로 적어야 하고 이런거 있지 않음? 그래서 같은 내용이더라도 환자 입에서 나온 단어로 다 기록해둔다던데 말투도 그대로 다 적어두고
-
작성자뉴진멘 작성시간 26.06.07 치과 갈때마다 새콤달콤 먹다가 크라운이 빠졌어요 10년째 보는중
-
작성자2027원하는곳 작성시간 26.06.08 ㅇㅇ 저게 원칙임 주호소 그대로 적는거
그래서 ㅋㅋㅋㅋ간호기록에 “부랄이 아프다고” 이런것도 적혀있었음ㅋㅋㅋ -
작성자mirrors 작성시간 26.06.08 치과 갓는데 내 차트 우연히 봣거든
우심 ㅠㅠ 이라고 적혀있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