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아이가 맞고 왔는데 학폭위 걸어야 하나.blind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07|조회수15,044 목록 댓글 56

출처: 출처: https://www.teamblind.com/kr/post/%EC%9E%90%EB%85%80-%EA%B0%99%EC%9D%80-%EB%B0%98%EC%97%90-%ED%8F%AD%EB%A0%A5%EC%A0%81%EC%9D%B8-%EC%9E%90%ED%8F%90%EA%B0%80-%EC%9E%88%EC%96%B4-AgmAD4K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빛섹공격 | 작성시간 26.06.07 계속 그러면 그러겠지만 한번 그런거 가지고 학폭은 유난아닌가
  • 작성자룰루자두 | 작성시간 26.06.07 학폭위를 열어도 자폐학생은 아무생각없을듯 부모가 고생하겠지.. 옳고 그름은 없겠지만 실질적으로 학폭위가 내 아이의 안전에 도움이 안된다면 다른 방법을 고려해볼듯
  • 작성자우주여시 | 작성시간 26.06.08 나 고딩때 자폐아한테 성추행당해봐서 자폐아라고 봐줘야된다 이건아닌것같음..
    일반학교들어가는거 진짜 민폐야
  • 작성자웅차차차 | 작성시간 26.06.08 잘났다 잘났어
  • 작성자다이겨내자 | 작성시간 26.06.08 가끔 툭 때리고
    세게 맞은건 이번이 처음아냐?
    내가 성인기준이긴하지만
    멍도 맞다보면 들수도있다고 생각해..
    엄~~청 세지않더라도
    처음이라면 애기한테 얘기잘해서
    사과받고(자폐아에게직접)
    한번은 넘어갈듯ㅜㅜ..
    내새끼 넘 소중하지만… 휴 마음이 아프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