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빛섹공격 작성시간 26.06.07 계속 그러면 그러겠지만 한번 그런거 가지고 학폭은 유난아닌가
-
작성자룰루자두 작성시간 26.06.07 학폭위를 열어도 자폐학생은 아무생각없을듯 부모가 고생하겠지.. 옳고 그름은 없겠지만 실질적으로 학폭위가 내 아이의 안전에 도움이 안된다면 다른 방법을 고려해볼듯
-
작성자우주여시 작성시간 26.06.08 나 고딩때 자폐아한테 성추행당해봐서 자폐아라고 봐줘야된다 이건아닌것같음..
일반학교들어가는거 진짜 민폐야 -
작성자웅차차차 작성시간 26.06.08 잘났다 잘났어
-
작성자다이겨내자 작성시간 26.06.08 가끔 툭 때리고
세게 맞은건 이번이 처음아냐?
내가 성인기준이긴하지만
멍도 맞다보면 들수도있다고 생각해..
엄~~청 세지않더라도
처음이라면 애기한테 얘기잘해서
사과받고(자폐아에게직접)
한번은 넘어갈듯ㅜㅜ..
내새끼 넘 소중하지만… 휴 마음이 아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