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1등급 못 받으면 끝"…고1 자퇴생 1만명 넘었다

작성자에놀라홈즈|작성시간26.06.07|조회수5,375 목록 댓글 51

출처: 여성시대 https://naver.me/GrgJCNA0


5등급제로 바뀌고 나서…

ㅠㅠ 슬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ㅓ나저주저덛주저쟈녀더 | 작성시간 26.06.08 난 현명하다생각...
  • 작성자여름이 좋아 | 작성시간 26.06.08 저렇게까지 학창시절 지워가며 죽자고 공부할 필요가 있을까 ?? 불쌍
  • 작성자시작은달콤하게평범하게나에게끌려 | 작성시간 26.06.08 맞아.. 고2 고3 들어가면 점점 학생 수가 줄어들어;;
  • 작성자꼬부ㄱ이 | 작성시간 26.06.08 요새 자퇴 너무 많은데 무슨 인생 리셋하듯이 성적 교우관계 이런 거 조금만 삐끗하면 자퇴해... 기사 본문 케이스는 한번도 못봄.... 학교에서 생활하면서 배워야할 것도 많은데 참 이게 맞나 싶다
  • 작성자노쟈마태 | 작성시간 26.06.08 소신발언: 현 1등급=10%인데 여기 안에 못들어가면 최상위권에 크리티컬할수밖에 없음 예전 2등급끝이 상위11%인데욥...모든 과목을 구버전2등급안에만 들어오면 되는 공부를 못한거라면.. 애초에 최상위권 대학에 들어가기 힘든 노력과 머리를 가졌다고 봅니다 +상위권에 만족하든가 정시로 가면 되는데, 그마저도 학교생활과 수능공부 병행하기 힘들어서 전략선택한걸 뭘 또 들어줘야 하는지 모르겠음 이런 류의 ^떼쓰기식^목소리 들어주기도 싫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