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네임1 작성시간 26.06.07 스레드하는데 15만원 주는거 별도움 안된다고 차라리 학교세워 달라고;;; 재난지원금 줄 때 글써서 역했음
참고로 특수학교 찬성함
왜냐하면 혼합교육도 좋지만 각자 필요한 교육이 있잖아? 특수아동이 이해 못 하고 수업시간에 꿔다놓은 자루도 아니고 가만히 있으면 그것도 힘들것같음 그리고 학교도 적은거 알고있음 그럼 그냥 담백하게 장애복지 늘려달라쓰면되는데 딴 복지 별로 필요없다 누군가는 재난지원금, 생리대지원 필요하다봄 또 누군가는 특수학교 필요없겠지 근데 그것보다 이게 더 가치있다 이렇게 글 쓰면 반발심 듦 -
작성자드디어여름이온다 작성시간 26.06.07 통합학급은 허상이야..학교안에 무조건 특수전담반 만들어서 분리교육해여함
-
작성자인생여전축하드립니다 작성시간 26.06.07 중증장애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진짜 특수학교가 수요를 못따라가고있음 폐교하는 학교도 많은데 왜 활용을 안하는지?
-
작성자마트료세카 작성시간 26.06.07 중간에 저사람 말 공감간다 내 어려움이 타인의 행복때문이 아니라는거...
-
작성자Dobbie 작성시간 26.06.07 중소도시 좀 와봐 장애학생들 넘쳐나는데 특수학교 1개밖에 없고 들어갈려면 경합해야함. 솔직히 중증장애학생들 일반학교에서 뭘하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