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특수학교 좀 늘려주세요

작성자사랑이우선이야|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게모하늠짓이시죠 작성시간26.06.07 님비 지긋지긋 함 특수학교 있다고 집 값 안떨어져요
  • 작성자 건강이최고야! 작성시간26.06.07 아침에 막 7시반 이럴때 특수학교 통학차량 매일 보는데 그 시간에 이미 버스에 애들이 바글바글 타있음
    눈도 못 뜨고 반쯤 감겨서...
  • 작성자 TRCL 작성시간26.06.07 폐교하는 학교 특수학교로 바꾸면 좋은데 뭐 주민들이 반대하니까 못하는거지
  • 작성자 세네카를 읽어 작성시간26.06.07 만든대도 지역주민들이 다 막고 반대하는데 ....참 사람들 징그러워
  • 작성자 556736 작성시간26.06.07 특수교사인데 제발 좀 늘려줬으면ㅠㅠ
    학부모님들도 원하시는 분들 많은데 자리가 없으니 해드릴말도 없어...
  •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6.07 왜 님비현상일까 걔네가 학교 밖에 나와서 범죄 일으키는 거도 아니고 오히려 보호자가 항상 붙을 텐데.. 픽업하느라 지역경제도 활성화되고 아파트 수요 더 늘 거 같은데 아닌가
  • 작성자 세틀로직 작성시간26.06.07 주민들이 막잖아....집값 떨어진다고...
  • 답댓글 작성자 수면베개 작성시간26.06.07 2222 진짜 사람들 징그러움
  • 작성자 엘ㅈl트윈스 작성시간26.06.07 특수학교 제발ㅠ
    지금 있는시스템(일반학교 특수반으로 진학)은 하루에 두시간정도만 특수반에 가서 특수쌤한테 교육받고 나머지 세네시간은 담임이랑 보내는건데.. 솔직히 얘가 과학시간에 앉아있어봤자 뭘하겟어ㅠ 얘는 자꾸 움직이고 담임은 자꾸 앉히기만하고.. 개별학습지를 준다해도 한글도 못읽는 애한테 의미x 그냥 애한테 못할짓하는거임 제발 특수학교 제발요ㅠ
  • 작성자 나를 잃지 않는 방법 작성시간26.06.07 진심 특수학교 있다고 집값 안떨어진다고!!! 울 동네 마용성 중 하나인데 맹학교 있는데 집값 잘만 오르고 있다고
  • 작성자 meaninggg 작성시간26.06.07 특수학교가 교도소도아니고 진짜
    왜 반대하지 이해가안되네
  • 작성자 따뜻한친칠라 작성시간26.06.07 주민반대만 없었어도 10개는 더 만들었겠다
  • 작성자 일롱띨롱 작성시간26.06.07 특수학교 근교 구석탱이에 겨우 만들고 것도 학교라고 만들었다고 생색내잖아 ㅋㅋㅋ 시내엔 땅값도 비싸고 주민들도 반대한다함 ㅋㅋ
  • 작성자 팀팀 작성시간26.06.07 특수학교는 대체 외 막는거야? 어차피 특수학교라서 스쿨버스 다있고요; 그친구들이 안전때문에라도 학교밖에 나올일 진짜 거의 없지않아?
    꼴보기 싫다는거 알겠는데 아니 거의 마주칠일이 없닥오요....
  • 작성자 노네임1 작성시간26.06.07 이거봤는데 재난지원금할 돈으로, 생리지원금할 돈으로 우리 도와줘 이래서 좀 싫었음ㅋㅋ 특수학교 찬성하는 입장인데 남 복지는 하찮아보이고 자기만 챙겨달라는 것 처럼 보여서
  • 답댓글 작성자 노네임1 작성시간26.06.07 스레드하는데 15만원 주는거 별도움 안된다고 차라리 학교세워 달라고;;; 재난지원금 줄 때 글써서 역했음
    참고로 특수학교 찬성함
    왜냐하면 혼합교육도 좋지만 각자 필요한 교육이 있잖아? 특수아동이 이해 못 하고 수업시간에 꿔다놓은 자루도 아니고 가만히 있으면 그것도 힘들것같음 그리고 학교도 적은거 알고있음 그럼 그냥 담백하게 장애복지 늘려달라쓰면되는데 딴 복지 별로 필요없다 누군가는 재난지원금, 생리대지원 필요하다봄 또 누군가는 특수학교 필요없겠지 근데 그것보다 이게 더 가치있다 이렇게 글 쓰면 반발심 듦
  • 작성자 드디어여름이온다 작성시간26.06.07 통합학급은 허상이야..학교안에 무조건 특수전담반 만들어서 분리교육해여함
  • 작성자 인생여전축하드립니다 작성시간26.06.07 중증장애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진짜 특수학교가 수요를 못따라가고있음 폐교하는 학교도 많은데 왜 활용을 안하는지?
  • 작성자 마트료세카 작성시간26.06.07 중간에 저사람 말 공감간다 내 어려움이 타인의 행복때문이 아니라는거...
  • 작성자 Dobbie 작성시간26.06.07 중소도시 좀 와봐 장애학생들 넘쳐나는데 특수학교 1개밖에 없고 들어갈려면 경합해야함. 솔직히 중증장애학생들 일반학교에서 뭘하겠냐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