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노네임1 작성시간26.06.07 스레드하는데 15만원 주는거 별도움 안된다고 차라리 학교세워 달라고;;; 재난지원금 줄 때 글써서 역했음
참고로 특수학교 찬성함
왜냐하면 혼합교육도 좋지만 각자 필요한 교육이 있잖아? 특수아동이 이해 못 하고 수업시간에 꿔다놓은 자루도 아니고 가만히 있으면 그것도 힘들것같음 그리고 학교도 적은거 알고있음 그럼 그냥 담백하게 장애복지 늘려달라쓰면되는데 딴 복지 별로 필요없다 누군가는 재난지원금, 생리대지원 필요하다봄 또 누군가는 특수학교 필요없겠지 근데 그것보다 이게 더 가치있다 이렇게 글 쓰면 반발심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