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특수학교 좀 늘려주세요

작성자사랑이우선이야|작성시간26.06.07|조회수4,125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www.threads.com/@ensung1213/post/DSmU2fLiT-n?xmt=AQF0lJz5sX7w826BCVoC7074rQxqTjHT_PuA0pC7ib7l1Xf9wckzPNkRBdmbYpZS_wWz0us&slof=1


미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네임1 | 작성시간 26.06.07 스레드하는데 15만원 주는거 별도움 안된다고 차라리 학교세워 달라고;;; 재난지원금 줄 때 글써서 역했음
    참고로 특수학교 찬성함
    왜냐하면 혼합교육도 좋지만 각자 필요한 교육이 있잖아? 특수아동이 이해 못 하고 수업시간에 꿔다놓은 자루도 아니고 가만히 있으면 그것도 힘들것같음 그리고 학교도 적은거 알고있음 그럼 그냥 담백하게 장애복지 늘려달라쓰면되는데 딴 복지 별로 필요없다 누군가는 재난지원금, 생리대지원 필요하다봄 또 누군가는 특수학교 필요없겠지 근데 그것보다 이게 더 가치있다 이렇게 글 쓰면 반발심 듦
  • 작성자드디어여름이온다 | 작성시간 26.06.07 통합학급은 허상이야..학교안에 무조건 특수전담반 만들어서 분리교육해여함
  • 작성자인생여전축하드립니다 | 작성시간 26.06.07 중증장애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진짜 특수학교가 수요를 못따라가고있음 폐교하는 학교도 많은데 왜 활용을 안하는지?
  • 작성자마트료세카 | 작성시간 26.06.07 중간에 저사람 말 공감간다 내 어려움이 타인의 행복때문이 아니라는거...
  • 작성자Dobbie | 작성시간 26.06.07 중소도시 좀 와봐 장애학생들 넘쳐나는데 특수학교 1개밖에 없고 들어갈려면 경합해야함. 솔직히 중증장애학생들 일반학교에서 뭘하겠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