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스웨덴 게이트 스웨덴 사람들도 좋은 문화 아니라고 얘기함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5,913 목록 댓글 8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92971067

 

 

 

 

 

슼국=스웨덴 

 

 

 

 

 

 

 

 

 

 

 

 

 

 

 

 

 

막상 스웨덴 사람도 좋은 문화 아니라고 하고

자조적으로 얘기할 정도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따효니 | 작성시간 26.06.07 그니까 본인들도 이상하다 생각하눈데 왜 계속 이어져오는거지 그게 더 이상해
  • 답댓글 작성자칛칛폲폯 | 작성시간 26.06.07 ㅈㄴㄱㄷ 뭔가 저 나라의 사회적인 흐름 중 하나라서 개개인이 고치기 힘든게 아닐까..싶잔아 우리나라도 주입식교육 뜯어고쳐야한다 영어 12년 공부하면서 말할줄도 모른다 자조하면서 못고치는것처럼..
  • 작성자토lㅅr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존나특이하긴함..
  • 작성자위니비니밀리 | 작성시간 26.06.07 우리나라 얼평몸평 하는 거랑 마찬가지 안하는 사람들은 질색하고ㅇㅇ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에이스 | 작성시간 26.06.07 예시가 딱이다..
    우리도 외모평가 하는거 아니란거알면서
    숨쉬는 자연스레하잖어
    몸에배여서
    얘네도 똑같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