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게이트 스웨덴 사람들도 좋은 문화 아니라고 얘기함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중한아이디 작성시간26.06.07 걍 빵하나 쥬스하나 더주는게 어렵나… 희한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상 게임 작성시간26.06.07 저걸 진짜 다들 겪고 컸다는게 너무 신기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클립스분홍색 작성시간26.06.07 아니 보통 괜찮다고 생각이 되니까 그런 행동을 하고 문화가 되는거라 생각하는데... 본인들도 별로라고 생각하면서 그 행동을 계속하고 문화가 되는게 진짜... 잘 이해가 안돼 ㅋㅋㅋ 어떤 상황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따효니 작성시간26.06.07 그니까 본인들도 이상하다 생각하눈데 왜 계속 이어져오는거지 그게 더 이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칛칛폲폯 작성시간26.06.07 ㅈㄴㄱㄷ 뭔가 저 나라의 사회적인 흐름 중 하나라서 개개인이 고치기 힘든게 아닐까..싶잔아 우리나라도 주입식교육 뜯어고쳐야한다 영어 12년 공부하면서 말할줄도 모른다 자조하면서 못고치는것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lㅅr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존나특이하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위니비니밀리 작성시간26.06.07 우리나라 얼평몸평 하는 거랑 마찬가지 안하는 사람들은 질색하고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에이스 작성시간26.06.07 예시가 딱이다..우리도 외모평가 하는거 아니란거알면서숨쉬는 자연스레하잖어몸에배여서얘네도 똑같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