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웨덴 게이트 스웨덴 사람들도 좋은 문화 아니라고 얘기함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소중한아이디 작성시간26.06.07 걍 빵하나 쥬스하나 더주는게 어렵나… 희한함
  • 작성자 환상 게임 작성시간26.06.07 저걸 진짜 다들 겪고 컸다는게 너무 신기해
  • 작성자 이클립스분홍색 작성시간26.06.07 아니 보통 괜찮다고 생각이 되니까 그런 행동을 하고 문화가 되는거라 생각하는데... 본인들도 별로라고 생각하면서 그 행동을 계속하고 문화가 되는게 진짜... 잘 이해가 안돼 ㅋㅋㅋ 어떤 상황인지
  • 답댓글 작성자 따효니 작성시간26.06.07 그니까 본인들도 이상하다 생각하눈데 왜 계속 이어져오는거지 그게 더 이상해
  • 답댓글 작성자 칛칛폲폯 작성시간26.06.07 ㅈㄴㄱㄷ 뭔가 저 나라의 사회적인 흐름 중 하나라서 개개인이 고치기 힘든게 아닐까..싶잔아 우리나라도 주입식교육 뜯어고쳐야한다 영어 12년 공부하면서 말할줄도 모른다 자조하면서 못고치는것처럼..
  • 작성자 토lㅅr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존나특이하긴함..
  • 작성자 위니비니밀리 작성시간26.06.07 우리나라 얼평몸평 하는 거랑 마찬가지 안하는 사람들은 질색하고ㅇㅇ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에이스 작성시간26.06.07 예시가 딱이다..
    우리도 외모평가 하는거 아니란거알면서
    숨쉬는 자연스레하잖어
    몸에배여서
    얘네도 똑같겠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