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스웨덴 손님 밥 대란 당시에 진짜 남/북 나뉘어져서 반응 다른거 신기했던 남유럽과 북유럽

작성자dxdsva|작성시간26.06.07|조회수16,574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228176



지도에서 퍼런색일수록 밥 잘 나눠주고 잘먹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Pressforchampagne | 작성시간 26.06.08 Arihanna Grande 프랑스도 껴줘.. 진심 5시간동안 밥먹이고 디저트까지 무조건임 요거트 좋아한다했더니 나 갈때마다 냉장고에 요거트 30개씩 사둠 원래 요거트 잘 안먹는 집인데 나 갈때만 다같이 먹는댘ㅋㅋㅋㅋㅋㅋ뭐 좋아한다하면 볼때마다 그거 먹을래 ? 이러면서 사다주고 물어봄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 작성시간 26.06.08 추운나라라 그런가 그래도 독일 니네는 그러면 안되지 샤갈놈들아
  • 작성자양꼬치먹구싶다 | 작성시간 26.06.08 근데 파티에 먹을게 없으면 왜 여는거야??? 먹을거 없는 파티간적 있는데 충격적이어서 몇 년이 지나도 아직도 기억나는데 스웨덴사람은 이게 일상이라는거 아녀
  • 작성자세타피르피르 | 작성시간 26.06.08 원래 먹이지옥아니야? ㅠ
  • 작성자이 뚜뚜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야박하고 쪼잔하다 그럼 집에 손님을 들이질 마 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