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손님 밥 대란 당시에 진짜 남/북 나뉘어져서 반응 다른거 신기했던 남유럽과 북유럽 작성자dxdsva|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08 추운나라라 그런가 그래도 독일 니네는 그러면 안되지 샤갈놈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꼬치먹구싶다 작성시간26.06.08 근데 파티에 먹을게 없으면 왜 여는거야??? 먹을거 없는 파티간적 있는데 충격적이어서 몇 년이 지나도 아직도 기억나는데 스웨덴사람은 이게 일상이라는거 아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타피르피르 작성시간26.06.08 원래 먹이지옥아니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 뚜뚜 작성시간26.06.08 진짜 야박하고 쪼잔하다 그럼 집에 손님을 들이질 마 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