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Pressforchampagne 작성시간 26.06.08 Arihanna Grande 프랑스도 껴줘.. 진심 5시간동안 밥먹이고 디저트까지 무조건임 요거트 좋아한다했더니 나 갈때마다 냉장고에 요거트 30개씩 사둠 원래 요거트 잘 안먹는 집인데 나 갈때만 다같이 먹는댘ㅋㅋㅋㅋㅋㅋ뭐 좋아한다하면 볼때마다 그거 먹을래 ? 이러면서 사다주고 물어봄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 26.06.08 추운나라라 그런가 그래도 독일 니네는 그러면 안되지 샤갈놈들아
-
작성자양꼬치먹구싶다 작성시간 26.06.08 근데 파티에 먹을게 없으면 왜 여는거야??? 먹을거 없는 파티간적 있는데 충격적이어서 몇 년이 지나도 아직도 기억나는데 스웨덴사람은 이게 일상이라는거 아녀
-
작성자세타피르피르 작성시간 26.06.08 원래 먹이지옥아니야? ㅠ
-
작성자이 뚜뚜 작성시간 26.06.08 진짜 야박하고 쪼잔하다 그럼 집에 손님을 들이질 마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