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생활 7년차 인간관계 느낀점 1개 작성자모네|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Qutsotn 작성시간26.06.07 333 주식안한다함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쪼꼬양락 작성시간26.06.07 4444 삼전닉스 갖고 있다 하면 밥 사라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랑플 작성시간26.06.07 너무없는척해도안되지만 너무있는척하면 다 흉보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egeteria 작성시간26.06.07 명문이네 걍 없는척 힘든척하는게나아 무시는당할지언정 사기꾼안붙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비렐랄 작성시간26.06.07 그냥 척 하면 등신댐.. 걍 중간만 하면 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모과 작성시간26.06.07 맞다 잘하는척 배려하는척할것도 없고그냥 조용히 일해야함 샤갈 것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난다 작성시간26.06.07 ㅁㅈ 난 누가 돈자랑하면 쓰면서 자랑하라고 극딜함 그럼 다들 주둥이 다물거나 지갑 열거나 둘중 하나는 하드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07 없는척 하면 존나 무시당함 적당히 해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미선 내엄마 작성시간26.06.07 살면서 자연스럽게 이런 걸 깨닫게 되는 게 슬퍼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볼아돌히 작성시간26.06.08 너무 없는 척해도 사람 은연중에 무시하고 하대해도 되는 줄 앎 항상 모호 하게 굴고 뒷담 같은데도 끼지 말고 만만하게 보이면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픽미업 작성시간26.06.08 근데 .. 그러기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08 너무 없어보니면 무시당하고 있는척해도 실이 크고 중간으로 살기 어렵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있는라떼를찾아서 작성시간26.06.08 이것도 기존쎄나 가능한것ㅋㅋㅋ 잘못하면 개무시당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