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수 줄여라"? 작성자로이스춰컬릿|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구리구리마왕 작성시간26.06.07 로스쿨은 학비 걷어야 된다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킁에킁 작성시간26.06.07 ㄹㅇ 뭐하냐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쉬웠음 청년 작성시간26.06.07 이기적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작성시간26.06.07 ai가 시장 잡아먹어서 업계 곡소리나는데 밥그릇때문에 똥줄 ㅈㄴ타긴할겨...근데 윗댓들처럼 로스쿨생 정원이나 먼저 줄여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기적부정거래=주식사기 작성시간26.06.07 유튜브보면 쇼변많아서 찬성 연예인들 이슈 빨아먹고 사는게 연예부기자랑 동급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도맛나 작성시간26.06.07 현직도 시험 다같이 봐서 미달 다 면허 뺏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아간다는건힘든것 작성시간26.06.07 어 안돼 돌아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해주세요 제밯 작성시간26.06.07 신기하네 자유시장경제에서 ㅋㅋㅋㅋㅋ 변시라고 따로 자격시험 있는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안내철 개빨라 작성시간26.06.07 뭐야 자유시장에서 ;;그럼 더 열심히 하세요 모든 직업들이 다 그래요 ;;; 너도 나도 다 똑같아요 그중에서 더 잘나고 계속 발전하는 사람이 살아남아요;;; 존나웃기는소리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홀앙희희 작성시간26.06.08 뭔 개소리지 애초에 사시 폐지하고 로스쿨 만든 이유 중 하나가 법률 서비스 문턱 낮추기 위한 거 아니었나? 인원이 넘 많으면 그 중 뛰어난 사람들만 살아 남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