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해이순신 작성시간 26.06.08 난 재밋고 감동도 나름 좋앗엌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오정세때문에 웃다가 울었음 ㅜ
-
작성자까망배찌 작성시간 26.06.08 오정세 쳐다만봐도 ㅈㄴ웃기고 ㅋㅋㅋㅋㅋ강동원 엄태구는 너무 과했어ㅜ
-
작성자이상해씨팬 작성시간 26.06.09 난 재밌었어
근데 공감능력 높은 여시들은
보면서 좀 짠하고 슬플듯
사람들 다 웃을때 나는 아 어떡해ㅜㅜ!!!
막 이랬거든...
이거 그냥 웃기기만한 영화아님 ㅋㅋㅋ
나는t인데 현실적으로 너무 공감돼서
막 웃기기만하진 않았어 ㅋㅋ -
작성자안녕이란말대신여행을 작성시간 26.06.09 아 오정세 존나웃김 진짜 웃느라 뒤지는줄 ㅠ
-
작성자똥ㄲ1쨩 작성시간 26.06.09 오정세 나올때만 존나 깔깔 거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