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동진 평론가 <와일드씽> 별점 및 한줄평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31,629 목록 댓글 9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04919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해이순신 | 작성시간 26.06.08 난 재밋고 감동도 나름 좋앗엌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오정세때문에 웃다가 울었음 ㅜ
  • 작성자까망배찌 | 작성시간 26.06.08 오정세 쳐다만봐도 ㅈㄴ웃기고 ㅋㅋㅋㅋㅋ강동원 엄태구는 너무 과했어ㅜ
  • 작성자이상해씨팬 | 작성시간 26.06.09 난 재밌었어
    근데 공감능력 높은 여시들은
    보면서 좀 짠하고 슬플듯
    사람들 다 웃을때 나는 아 어떡해ㅜㅜ!!!
    막 이랬거든...
    이거 그냥 웃기기만한 영화아님 ㅋㅋㅋ

    나는t인데 현실적으로 너무 공감돼서
    막 웃기기만하진 않았어 ㅋㅋ
  • 작성자안녕이란말대신여행을 | 작성시간 26.06.09 아 오정세 존나웃김 진짜 웃느라 뒤지는줄 ㅠ
  • 작성자똥ㄲ1쨩 | 작성시간 26.06.09 오정세 나올때만 존나 깔깔 거림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