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평론가 <와일드씽> 별점 및 한줄평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9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대펭 작성시간26.06.08 진짜별로 돈아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역미역국 작성시간26.06.08 근데 ㅇㄱㄹㅇ 오정세 제외한 장면에선 하나도 안 웃겨 오정세 나오는 장면만 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ind Me! 작성시간26.06.08 엄마랑 봤는데 걍 웃다 끝났어. 만족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루뚜뚜루부룹 작성시간26.06.08 나 진심 딱 한번 웃음 오정세땜에 굳이 극장에서 볼 정도 아녔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자수제한 작성시간26.06.08 오정세가 ㄹㅇ 잘살리더랔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젤리샤워 작성시간26.06.08 영화 깔깔거리면서 본게 오랜만임ㅋㅋㅋㅋㅋㅋ난 엄청 재밌게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 좋아 니가 이뻐서 좋아. 작성시간26.06.08 너무재밌었어 은근 감동도 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해이순신 작성시간26.06.08 난 재밋고 감동도 나름 좋앗엌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오정세때문에 웃다가 울었음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망배찌 작성시간26.06.08 오정세 쳐다만봐도 ㅈㄴ웃기고 ㅋㅋㅋㅋㅋ강동원 엄태구는 너무 과했어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상해씨팬 작성시간26.06.09 난 재밌었어근데 공감능력 높은 여시들은보면서 좀 짠하고 슬플듯사람들 다 웃을때 나는 아 어떡해ㅜㅜ!!!막 이랬거든...이거 그냥 웃기기만한 영화아님 ㅋㅋㅋ나는t인데 현실적으로 너무 공감돼서막 웃기기만하진 않았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이란말대신여행을 작성시간26.06.09 아 오정세 존나웃김 진짜 웃느라 뒤지는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똥ㄲ1쨩 작성시간26.06.09 오정세 나올때만 존나 깔깔 거림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