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6남매 키우는 일본 엄마가 만드는 아침밥&학교 도시락.jpg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07|조회수35,846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youtu.be/jGAEq6Wm6v4?si=zoFh4_mPfR0n3TrI




6남매를 키우심



매일 아침 아이들 아침밥&도시락을 만듦




메인 메뉴인 닭날개를 굽기 시작




연어밥 하기 위해 10분간 구워줌



연어밥에 넣을 절인 오이



닭날개 반대로 뒤집어서 계속 구워주고요



이제 한국풍 부추전 만들어볼게용



부추를 잘게 썰어둡니다



다시 닭날개로 돌아와 양념을 해주고 졸여줌


존맛이네여


이렇게 닭날개 요리 완성
술안주로도 존맛이라네여



이제 다시 부추전ㄱㄱ



김치도 넣어주면 더 맛남




완성된 부추전



구운 연어와 절인 오이, 검은깨를 넣고 비벼주면 연어밥 완성




초스피드로 만든 된장국




이렇게 오늘의 도시락도 완성




소세지도 먹고싶대서 자기가 직접 구워먹는 아들


짬나는 시간에 10개월 막둥이 이유식도 후딱 만들어버리자



웃는 입모양이 귀여워서..

이유식 완




이제 엄마도 밥 좀 챙겨 먹고



큰애들은 학교가고 셋째 유치원 데려다주면 바쁜 아침 일상 끝

힘들듯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간헐적단식20시간 | 작성시간 26.06.08 저걸.. 매일…? 진짜 존경
  • 작성자나는야마법사 | 작성시간 26.06.08 동영상보러가서 몆달전영상보는데 배 엄청 부른 만삭에 5남매 요리하고있는거보니까 ㅈㄴ폭력적이더라ㅋㅋㅋㅠ 영상 보고왔는데 진짜 1시간도 쉬는시간이없는거같았음 남편은 가끔 빨래만해준대(세탁기돌리는거) 영상에 남편나와도 딱히 도와주는것도 없고 식비라도 많이 나오나 했는데 식비영상보니까 식비도 진짜 아껴쓰더라 한달 150만원정도래...
    1인 내식비가 100만원 좀 안되는데 식비도 개절약하고 유투브라이브방송같은거 뭐 수업도 하고 광고로 팔기도하고 유투브편집도하고 애들 저녁에 목욕해야하면 욕실청소며 삼시세끼 밥도 다 차림,..게다가 겨울에는 부엌온도가 영하래 장도 갓난애기랑 유모차끌고가서 10키로쌀이랑 양손가득 짐이랑해서 들고오더라 차라도 있는줄알았는데...길티인지 이 감정이 뭔지 너무 신기해서 이것저것 다보고옴., 근래 본 영상중에 제일 충격적이였음
  • 작성자자네는얼굴은토끼인데머리는뱀이야.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일본 엄마들 워킹맘들도 다 저렇게 함.... 진짜 옆에서 보고있으면 대단함;;
  • 작성자갑부 | 작성시간 26.06.08 대박
  • 작성자히소카 | 작성시간 26.06.08 아 이사람 5남매아니었나 했는데 안본사이에 애하나더낳았구나;;; 대단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