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z플립 써본 사람이 생각하는 장단점

작성자통새우 와퍼|작성시간26.06.07|조회수18,985 목록 댓글 88

출처 :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_





장점
-예쁨.... 폰꾸하기 좋은 그 잡채. 안해도 예뻐...그냥 예뻐..
-접으면 컴팩트해서 수납하기 좋음
-세워놓고 사진찍기 편함


단점
-카메라.. 구려
-액정.. 닫다가 뭐 작은 모래라도 끼이면 나가리. 떨어뜨리면 덜컹거릴 수 있음^^ 안고쳐질 수 있음.
-배터리..넌 아무것도 안했는데 왜 닳고 있니?
-발열..꺼져줘...
-폰 자주보는 사람은 대체 플립을 왜산거냐며 한마디 들을 수 있음(이유:맨날 펴놔서)


다음 시리즈는 배터리랑 카메라부터 어떻게 해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마토는멋져 | 작성시간 26.06.08 카메라...
    난 뽑기를 잘햇는지 지금껏 20번정도 떨궛는데 존나멀쩡함 나랑 평생 살거같음..ㅠㅋㅋㅋ 닫아둬도 시간 보이는거, 알림뜨면 바로 보고 넘기는거 너무좋아
  • 작성자코화썽 | 작성시간 26.06.08 확대가 좆구림 콘서트 폰카 시야 개최악 ㅡㅡ
  • 작성자허거블코튼 | 작성시간 26.06.08 나 플립쓰다가 카메라 발열 배터리 너무 에바라 울트라로 바꿨는데 다시 돌아가고싶은 생각 1도안듦 ;;
  • 작성자두바이딱딱강정 | 작성시간 26.06.08 배터리조루
  • 작성자Dodopopp | 작성시간 26.06.09 액정구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