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음모론엔 음모론으로 맞불이 최고네 ㅋㅋ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16,086 목록 댓글 41

출처: https://theqoo.net/politics/4234401742

지인이 부정선거 말하면서 음모론 펼치길래
내가 들은건 조희대가 선관위한테 일부러 태업 지시 했다던데?

조희대는 윤석열이 임명한 사람이잖아

윤어게인에 힘 실어주려고 선관위에 일부러 태업 지시했대 하니까 증거 있녜서 난 인터넷에서 봤는데? 니가 말한 건 증거 있어? 했더니 자기도 인터넷에서 봤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골든햄찡 | 작성시간 26.06.08 꿀팁
  • 작성자지코바닭발추가 | 작성시간 26.06.08 스을쩍 부동산 이재명때매 올라서 청년들이 화났다고 한마디 얹길래
    그래도 강남서초 주민들이 오른만큼 세금 많이 내줄거라 너무 다행이지 않아요? 그 청년들 금방 화풀릴거에요~ 부자들이 같은편이라 진짜 천만다행 ㅠㅠ
    했더니 니편인지 아닌지 긴가민가ㅋㅋㅋ
  • 작성자삼색이사랑해 | 작성시간 26.06.08 뭐고 가짜뉴스 재밌는거였네
  • 작성자오동통통 | 작성시간 26.06.08 아 재밌다, 기억하고 있다가 써먹어야지
  • 작성자종라티나유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쟤네 진짜 그러잖아.. 넷상에서 프레임씌워야된다하면서 몰려다니고 이상한 소리해대고 오조오억 뭔 용어다 손가락 뭐다 하면서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