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태우 작성시간 26.06.08 ㄹㅇ 만화로 보는 성경 이런거 그림체 맘에 드는거 골라잡아서 걍 판소 보듯이 봐도 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토끼발은젤리가없어요 작성시간 26.06.08 와 너무 재밌다!!
-
작성자홀리데이 아르마딜로 작성시간 26.06.08 너무 웃김ㅋㅋㅋ 재밌는 거 소개해줘서 고마워 ㅋㅋㅋㅋ
-
작성자히않하뇡 작성시간 26.06.08 헐 나안그래도 판소느낌르로 성걍읽어보고싶었는디
-
작성자도시핑 작성시간 26.06.08 성경 취미로 읽어보는중인데 은근잼씀 하사장 자식농사 태초부터 망함..처음만든게 아담하와인데 벌써 죄졌죠? 그담엔 동생죽이고 모르는척하죠? 계속망함.. ㅋㅋㅋ 글고 자기안믿으면 다 죽여버리고 불태워버리고 믿는사람들은 계속 못살겠다 징징댐 뭐달라 뭐달라해서 잘살게되면 다른신 믿고 하사장빡쳐서 갈!하면 ㅈㅅ 믿음 ㅠㅜ믿음 ㅠㅜ 이러다가 또 아 못살겠다 밥달라 집달라 이거 반복임 ㅋㅋㅋ사랑이 많으신 하사장이지만 보다보면 겡장히 치졸함 편애도 엄청심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