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주으주우주 작성시간 26.06.08 본인도 비상금 300도 없는처지면서..
-
작성자선플달기위원회 작성시간 26.06.09 돈 300도 가족한테 못빌려주는 인생이 넉넉히 받는다라 ..
-
작성자Dodopopp 작성시간 26.06.09 남편눈치를엄청 보네..
아내한테 소중한거면 300빌려주라할거같은데 ㅋㅋㅋ 남편도 돈으로 눈치오지게주나보네 -
작성자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 26.06.09 겨우 300갖고 남편한테 벌벌떠는거봐 전업은 저렇게 살아야되는거?? 그냥 넉넉히 받는다는 말을 하지마 내 기준 거지같은 삶임 에휴 개 병원비가 없는게 사람 사는거임?? 그런 필수품아니어도 직장다니면 취미생활이나 사치품에 300아니라 천단위도 턱턱쓴다
그리고 줬으면 끝이지 남편 간섭하는거 꼴보기싫네
남편돈으로는 친정일도 못 돕는 주제에 전업이 가당키나 함?? -
작성자거침없이다이노스 작성시간 26.06.09 생활비 넉넉히 받고 재테크해서 여윳돈 잇다면서 3백 안 빌려주는건 그냥 남편 핑계대고 주기 싫은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