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시위대라는 단어에 진심으로 발작하는 극우들 작성자내계좌두배된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29,069 목록 댓글 2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내계좌두배된다)채널A 영상 설명에서시위대가 개표소로 이동했다는 말에 ㅈㄴ 긁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나리동 | 작성시간 26.06.08 ??…머여.. 작성자불닭볶음탕면 | 작성시간 26.06.08 어.. 나도 계엄 시위대에서 시위했었어... 작성자heart drop | 작성시간 26.06.08 아 지능 진짜 작성자렫날리다 | 작성시간 26.06.08 사실 쟤들이 중국인인거 아님? 저렇게 한국어 못하는거 보면?ㅋ 작성자삼겹에소주먹고싶다 | 작성시간 26.06.09 시위는 나쁜게아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