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시위대라는 단어에 진심으로 발작하는 극우들

작성자내계좌두배된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29,069 목록 댓글 213

출처: 여성시대 (내계좌두배된다)


채널A 영상 설명에서
시위대가 개표소로 이동했다는 말에 ㅈㄴ 긁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나리동 | 작성시간 26.06.08 ??…머여..
  • 작성자불닭볶음탕면 | 작성시간 26.06.08 어.. 나도 계엄 시위대에서 시위했었어...
  • 작성자heart drop | 작성시간 26.06.08 아 지능 진짜
  • 작성자렫날리다 | 작성시간 26.06.08 사실 쟤들이 중국인인거 아님? 저렇게 한국어 못하는거 보면?ㅋ
  • 작성자삼겹에소주먹고싶다 | 작성시간 26.06.09 시위는 나쁜게아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