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빠라서 뭐라 할 수가 없습니다 ㅠㅠ

작성자cold brew|작성시간26.06.08|조회수22,638 목록 댓글 68

출처: https://x.com/ksixrenine/status/2063597223662018694?s=46










좌파 아빠를 둔 사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볼파이톤 |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 좌파집안인데... 만약 내 조카가 저런다고 생각하니까 착잡하다...
  • 작성자wpeorit | 작성시간 26.06.08 이래서 호주에서 청소년 소셜 미디어 못하게 하는 법 만든거 이해감
  • 작성자독긴눈빛이뭐요 | 작성시간 26.06.08 우리는 우파 아빠 밑에 좌파 자식이었다고.....
  • 작성자재무재표 | 작성시간 26.06.08 아이고 아버님 착잡해보이시네..
  • 작성자으몬영 | 작성시간 26.06.08 증거라고 보낸 캡쳐사진이 죄다 스레드인게 웃음벨임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