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라서 뭐라 할 수가 없습니다 ㅠㅠ 작성자cold brew|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hantom0308 작성시간26.06.08 아버지 얼마나 답답하실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hdials 작성시간26.06.08 저렇게 다정하게 말하는거보면 좋은아빠같은데….. 내갭은 나 고딩때 정치이야기로 의견차이 있을때 나한테 빨걍이라고 함ㅆ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볼래 작성시간26.06.08 가족이 멍청한 소리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와 ㅜㅠ 자식이면 더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볼파이톤 작성시간26.06.08 우리집 좌파집안인데... 만약 내 조카가 저런다고 생각하니까 착잡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peorit 작성시간26.06.08 이래서 호주에서 청소년 소셜 미디어 못하게 하는 법 만든거 이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긴눈빛이뭐요 작성시간26.06.08 우리는 우파 아빠 밑에 좌파 자식이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무재표 작성시간26.06.08 아이고 아버님 착잡해보이시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몬영 작성시간26.06.08 증거라고 보낸 캡쳐사진이 죄다 스레드인게 웃음벨임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