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지금 인스타에서 6.3잠실민주화운동 제2의 5.18 이러고 있음.twt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8|조회수11,366 목록 댓글 80

출처: https://x.com/i/status/2062745518669967493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진짜 기도 안 찬다






참고로 경찰이 사실 아니라고 입장발표함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3254?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떡볶이보유국가 | 작성시간 26.06.08 518은 길가던 시민 간첩으로 몰아서 쏴죽이기까지 했는데.. 단순 시위탄압 정도의 사건이 아니라고 ㅂㅅ들아
  • 작성자shineonme | 작성시간 26.06.08 그래서 늬들이 총을 맞았어, 개머리판에 머리가 부숴져봤어ㅡㅡ 진짜 저것들 대가리는 왜 들고 다니지??
  • 작성자됞다뭐둖 | 작성시간 26.06.08 아 저능통에 내가 다 수치스러
  • 작성자무모한신발 | 작성시간 26.06.08 지랄 염병을 씨발 떨고 있네
  • 작성자렫날리다 | 작성시간 26.06.08 쟤네는 그냥 논리라는 게 없다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