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퀸카로 살아남는 법 + 서브스턴스인 영화가 나옴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48,541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267243

 

 

 

 

https://x.com/kinoyeah_/status/2062681154394996976?s=20

 

 

 

금발이 되고 싶어

 

프롬퀸이 되고 싶어서 백인이 되는 아시아 여학생 이야기인 듯

 

 

극장 공개X

바로 OTT랑 IPTV공개래

 

 

호주로 이민 간 중국계 2세인 에이미 왕 감독은

10대 시절 금발에 파란 눈을 가진 백인이 되면 삶이 더 쉬워질 것이라 생각했던

자신의 콤플렉스와 동양인으로서 겪어야 했던 뼈아픈 차별에 대한 이야기를 영화에 담음

 

 

 

 

+ 사람들 의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로버7 | 작성시간 26.06.08 오 봐야겠다
  • 작성자우뜨카라고 | 작성시간 26.06.09 난 서양에 안살아봤는데도 뭔 마음인지 이해되네 기득권 백인 남자가 되고싶어
  • 작성자고추빠사삭 | 작성시간 26.06.09 난 예고 보고 기기괴괴 성형수 생각나더라
  • 작성자whatsright | 작성시간 26.06.09 이런 거 좀 안 만들었으면 좋겠다 이걸로 또 동양인들이 뭐만 하면 너 백인 선망하지? ㅇㅈㄹ 할 것 같음 피부 좀만 하얀 동양인이나 머리색 밝은 동양인 보면 안 그래도 조롱 개쩌는데 저 작가의 자전적 경험이 모든 동양인의 경험이 될 수 없잖아
  • 작성자날아라고양이 | 작성시간 26.06.09 예고편봤는데 내용보니까 기분별론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