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방울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0234?svc=cafeapp
행로난이라고 갑자기 해체 선언하고 음원도 내리고
그동안 쓴 인스타 글들이랑 나무위키 정보들도 싹다 내린 인디밴드가 있어서 밴드 팬들이 난리가 났었는데
그 후
https://www.instagram.com/reel/DZSe8QXPRph/
어제자로 앨범 티저가 올라옴
https://x.com/i/status/2063638395755368479
이게 다 앨범 홍보를 위해서 자기들 음원도 내리고 한거라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 26.06.08 걍 밴드에서 사고치고 해체하는 경우 너무 많이 봐서 그렇게 기억에 남을 거 같아요
-
작성자찹찹이 작성시간 26.06.08 내가 팬이면 진심으로 탈덕함 듣는것만으로도 정떨어져
-
작성자독긴눈빛이뭐요 작성시간 26.06.08 근데 저 올린 그림 왜 일케 에반게리온 제목타이틀 스럽냐... 감성 무엇?
-
작성자아어쩌란말이냐트위스트추면서 작성시간 26.06.08 으휴 ㅉ 남자가 마케팅했니? 내친구 얘네 팬인데 그와중에 복귀안된 음원 있다던디.. 다시 재녹해서 나오나 이러더라
-
작성자마크 미첨 작성시간 26.06.20 아 진짜 지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