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달글은 '1차 달글' 겟판 사용 (1차 채우는데 성공하면 2차 부터는 인기 달글 게시판 이용)
인기 달글의 부속 달글은 '인기 달글'게시판에 생성
*지역 달글, 1인 달글은 각 게시판에서 1차 달글 생성
달글겟판 외 다른 게시판에서 달글 생성시 무통보 활중 주의
2차 , 3차 달글은 새글로만 생성(답글로 생성 금지)
운영토론/혐오/분란조장/싸움조장/이년봐봐/까달글 금지
금지 달글 생성 및 동조 활중
까달글 예시)
~ 싫은 달글, ~이해 안 되는 달글, ~우스운 달글, ~한탄 달글 등
~한 사람들 신기한 달글, ~고찰 달글 등
글 자체에서 부정적 언급이 없더라도 글 작성 목적이 까달글이거나 댓글 흐름이 까달글로 변질된 경우 글 작성자, 댓글 작성자, 동조자 모두 활중
진심 잘먹어야됨 일단 이달글은 라면 두봉지도 못먹는 여시들은 나가줘야댐
나 진짜 개야무지게 잘처먹고 진짜 많이먹고 잘먹어서 주변에서 나 먹는것만봐도 신기해하고 좋아하고 행복해함 특히 친구집가면 친구엄마들 거의 나 사육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도 개좋고 걍 다맛있어 음식만큼 행복을 주는건 없는거같어
얼마전에 친구라는 존재를 올만에 몸이끌고 나갔는데 개가 카톡으로 자기 진짜 공복이라고 안주존나처먹을거라고 안주 다뿌실거라해서 내가 너 잘먹냐?마니먹냐? 이랬는데 그렇다는거야 ㅎ 솔직히 좀 견제했는데
잔짜 찔끔 먹더니 얼마 못먹고 배불러하더라.. 나 너무 놀랐음 ㅠ 아직도 충격임 ㅠㅠ
내 친한친구들은 식욕은 많은데 다 못먹어서 어딜가서 뭘 먹든 나랑 먹는걸 좋아해 왜냐면 음식이 리얼 안남음 걍 흡입기임
하 넘 배고파서 파본 달글이야ㅜ
-10kg 진행중이라노....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모지123 작성시간 26.06.08 오 나도 라면 2봉지고 후식도 다 먹고
고깃집가거 혼자 3인분에 된찌 밥
교촌 레드콤보 한미리+허니 반마리
이렇게씩 먹는데 커보다 잘목는 여시들 많구나
진심 개마른 여자들이 잘먹는다고 해서 쯔양같은 사람인가부다 하고 기대햇는데 무슨 채령만큼 먹어서 실망한적 존많....주문할때부터 너 그거 다 먹을 수 잇어? 이럼...ㅜㅜ
나두 먹부심 부리지 말아야겟다 -
작성자외요가않해? 작성시간 26.06.08 회전초밥집 가서 30접시 먹음
-
작성자싸이레놀 작성시간 26.06.08 20초반에 한창잘먹을때 혼자 삼겹살집가서 8인분 먹음
지금은 30초인데 피자 라지한판 혼자 가능, 라면 2개 밥말아먹기+후식 가능
어딜가나 잘먹는다고 놀람.. -
작성자왜그렇게생각해? 작성시간 26.06.08 아 이제 말이 통하네
-
작성자에오에오애옹 작성시간 26.06.09 나도 기본 밥 두공기부터 시작ㅋㅋㅋ 주력음식은 진짜 무한정 들어가 예를 들어 국수라치면 남들 한그릇 먹을 때 난 3그릇 이상 씩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