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어머니는 시코쿠의 작은 항구 마을에서 자랐다. 어렸을 적에 재일 한국인 친구에게 한국 노래를 배웠다고 하는데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8,294 목록 댓글 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432773

https://x.com/r_norvegicus345/status/20635883953777297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코끼리발바닥 | 작성시간 26.06.08 닉네임보니 동일인인가봐! 속상하다 좋은데인줄 알고 갔을텐데
  • 작성자히떄때때 | 작성시간 26.06.08 아이고 북에..
  • 작성자타볼래 | 작성시간 26.06.08 아아.. ㅠㅠ
  • 작성자핑크프리티휴즈딕 | 작성시간 26.06.08 ㅠㅠ
  • 작성자포와로수사집 | 작성시간 26.06.08 디어 평양이라는 조총련계 재일가족 다큐보면 진짜 가슴이 찢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