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어머니는 시코쿠의 작은 항구 마을에서 자랐다. 어렸을 적에 재일 한국인 친구에게 한국 노래를 배웠다고 하는데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8,29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432773https://x.com/r_norvegicus345/status/20635883953777297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코끼리발바닥 | 작성시간 26.06.08 닉네임보니 동일인인가봐! 속상하다 좋은데인줄 알고 갔을텐데 작성자히떄때때 | 작성시간 26.06.08 아이고 북에.. 작성자타볼래 | 작성시간 26.06.08 아아.. ㅠㅠ 작성자핑크프리티휴즈딕 | 작성시간 26.06.08 ㅠㅠ 작성자포와로수사집 | 작성시간 26.06.08 디어 평양이라는 조총련계 재일가족 다큐보면 진짜 가슴이 찢어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