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욕구가 없는게 아니라
확신이 없어서 방어적 태도가 나오는거라고 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롯리한우버거계란추가존맛 작성시간 26.06.08 역시 그 찰나에도 스님은 다 보이는구나..
-
작성자오리발바닥 작성시간 26.06.08 맞는 듯.. 초딩 때부터 결혼하기 싫다 했는데 부모님이 결혼 어쩌고 하는 거 신경도 안 쓰임 어차피 안 할 거니까 ㅋㅋㅋㅋㅋ
-
작성자엘니뇨라니뇨WTO예 작성시간 26.06.08 맨날 척만하는 사람....
-
작성자살빼쟈그만처먹어 작성시간 26.06.08 근데 노홍철은 따지는 거 확실히 많을것 같아 본인의 삶이 너무 재밌고 자유롭기 때문에 그 걸 포기할만큼 사랑할 사람 만나려면 ㅋㅋ 눈도 더 높을수밖에없고 .. 무도에서도 30대 초중반이였나 그때 대학가에서 여자 찾고 그래서 엄청 욕 먹었었음 ㅜ 이상형이 175쯤되는 여자였곸ㅋㅋㅋ 아직도 선명하게 기억이 나는 노홍청 장가보내기 프로젝트.. 당시에도 욕 많이먹고 사과했었지 ㅜㅜ
-
작성자크리스탈 로터리 작성시간 26.06.09 ㄹㅇ 자기가 할 생각 없으면 해야하나..? 이런 생각자체를 안해 누가 하라하라 해도 그냥 허허 웃고 말지 ㅋㅋ 할 생각이 없으니까 뭔 개가 짖나😙함 화낼 필요도ㅠ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