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생각 없다는 노홍철의 진심을 꿰뚫어본 법륜스님.jpg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세명이니까네개죠 작성시간26.06.09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지상에서천국을바란다 작성시간26.06.08 영원히 철 못든거 같아....왜 하하랑 멀어졌는지 알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작성시간26.06.08 거북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상에개잡주는없다 작성시간26.06.08 난 즐거워를 남에게 계속 어필하고 싶어하는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율무차의계절 작성시간26.06.08 통찰력 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죽창각 작성시간26.06.08 혼자가 주는 편안함과 자유로움이 외로움보다 훨씬 크니까 안하는거지 뭐 그 안락함을 알기 때문에 보통 비혼주의자들은 고민조차 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오니너무귀여워 작성시간26.06.08 이게 꼭 저 고민에만 국한되는게 아니고 어떤 문제에서든 다 맞말같다 강한부정은 강한긍정이라는 말처럼 확신이 없거나 본인도 아닌걸 알기때문에 더 화내고 부정하는것들이 있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자가너무좋은걸어쩌라구요 작성시간26.06.08 별로인사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GNET 작성시간26.06.08 밥 먹었냐도 누가 백번 물어보면 화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윗집누수 작성시간26.06.08 ㄹㅇ못혼이라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르티아라티 작성시간26.06.08 와 코랑 입이 쏟아지는거 같네 ㅋㅋ 말하는 뉘앙스가 결혼하고 싶은 사람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살거야 작성시간26.06.08 48세면 걍 그대로 사세요 그런 고민자체를 하지말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이라노사우루스 작성시간26.06.08 스님 통찰력 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롯리한우버거계란추가존맛 작성시간26.06.08 역시 그 찰나에도 스님은 다 보이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발바닥 작성시간26.06.08 맞는 듯.. 초딩 때부터 결혼하기 싫다 했는데 부모님이 결혼 어쩌고 하는 거 신경도 안 쓰임 어차피 안 할 거니까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니뇨라니뇨WTO예 작성시간26.06.08 맨날 척만하는 사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빼쟈그만처먹어 작성시간26.06.08 근데 노홍철은 따지는 거 확실히 많을것 같아 본인의 삶이 너무 재밌고 자유롭기 때문에 그 걸 포기할만큼 사랑할 사람 만나려면 ㅋㅋ 눈도 더 높을수밖에없고 .. 무도에서도 30대 초중반이였나 그때 대학가에서 여자 찾고 그래서 엄청 욕 먹었었음 ㅜ 이상형이 175쯤되는 여자였곸ㅋㅋㅋ 아직도 선명하게 기억이 나는 노홍청 장가보내기 프로젝트.. 당시에도 욕 많이먹고 사과했었지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스탈 로터리 작성시간26.06.09 ㄹㅇ 자기가 할 생각 없으면 해야하나..? 이런 생각자체를 안해 누가 하라하라 해도 그냥 허허 웃고 말지 ㅋㅋ 할 생각이 없으니까 뭔 개가 짖나😙함 화낼 필요도ㅠ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