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드빌 작성시간 26.06.08 그래서 걍 무례고 나발이고ㅋㅋㅋㅋ 몇 번 안오면 에이! ey! 하고 손가락 딱딱하면서 존나 큰 소리로 부름
-
답댓글 작성자kvfrg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멋있다
-
작성자한의사 작성시간 26.06.08 걍 손들고 계산하러 안 오면 나가야겠다 ㅋㅋ
-
작성자핑크프리티휴즈딕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햇살 가득 작성시간 26.06.08 저번에 오스트리아 갔다가 겪음ㅋㅋ뒤에 일정있어서 계산하고 나가야되는데 계속 기다리라고만 하고 아무도 안옴 그래서 내가 직원들이 다 어디갔는데?하고 뒤에 가보니까 걍 지들끼리 떠들고있음 빡쳐서 어 그냥 돈 안낼게 하고 나가니까 헐레벌떡 뛰어나와서 결제하고 가야지 왜나가녜 30분 기다릴땐 니네가 안왔잖아ㅋㅋㅋ3대가 해서 유명한 카페였었는데 다신 그딴곳 안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