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들린말빨 작성시간26.06.08 아 나도 이렇게 해석했었음 그냥 김희애가 배종옥이 되고 싶었다가 1차 감상인데 2차는 좀더 복잡하게 보게 됨 배종옥의 인생을 부러워한건 맞음 근데 배종옥이 남자였다면 가정하잖아 그럼 김희애 자기 엄마도 형제도 다 버릴거 같긴 했음 배종옥캐도 상처 받아 너덜거리는 김희애를 보듬어 안아주고 김희애가 원하는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해줬을거 같긴 함 보다보면 배종옥을 끝까지 못놔 배신하고 자기가 배종옥이 된거 같이 느끼긴 했는데 끝까지 못놓고 그러더라고 여여 여서 잘 몰랐지 만약 남남이였음 브로맨스로 폭발했을거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