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 향해 '거짓말쟁이' 댓글 달았다가 벌금형…"표현의 자유 침해"vs"비방은 처벌 대상"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ㅊ1루 작성시간26.06.08 에바.... 뭔 정치인이 시민 고소를 해ㅋㅋ... 가짜뉴스 퍼트린 것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풀 작성시간26.06.08 에바지 정치인한테 거짓말쟁이라는 말도 못 한다고?? 메르켈에 대한 호불호를 떠나서 저건 표현의 자유 침해가 맞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신이 고칼로리라고? 작성시간26.06.08 뭔 정치인이 국민 고솤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지섭 작성시간26.06.08 tmi 한국 정치인 민형배씨도 시민 고소함(뭐 우리나라도 이런 경우 있다는 거임) 진짜 어이가 없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