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버스 타서 "터미널 가나요?" 물어봤는데 대답이 없는거임.twt

작성자올크크|작성시간26.06.08|조회수19,906 목록 댓글 112

출처: 여성시대 동네주민

https://x.com/Changback99/status/1975617024081731670?t=JHr8lj4OuTXRy4BHa--e3A&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1:17 | 작성시간 26.06.08 터미널 가느냐
  • 작성자생크림요거트 | 작성시간 26.06.08 돈받으면 일을해라
  • 작성자귤자몽오렌지 | 작성시간 26.06.08 한국말이지 그럼 아니야?? 진짜 이상하다....너무 궁금하다 평소에 어떻게 살길래 저렇게 가만히 있던 사람한테 시비지
  • 작성자귤자몽오렌지 | 작성시간 26.06.08 난 대학생 때 버스 벨 누르고 다 오면 내리려고 했는데, 안멈추고 가는거야.
    그래서 저 안내렸어요!하니까 존나 화내면서 그러니까 왜 안서있고 앉아있냐고 버럭버럭거림. 그때 나랑 어떤 할머니만 있었는데 그 할머니도 나한테 같이 화냄ㅋㅋㅋㅋ
    정류장 스면 내리려 했다고 말했는데 진짜 그 다음 한 정류장까지 너무 기분나쁘고ㅋㅋㅋ

    그러고 나중에 아예 버스 멈추면 일어나자고 그런 문구 시내버스에 다 붙어있더라... 지금도 다 중간에 일어나서 내리지만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08 등신새낀가 ㅉ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