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이 대통령 “‘또 그 부정선거야?’ 할 일 아냐…청년들에 감사” [지금뉴스]

작성자노력없이성과를이루고싶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29,320 목록 댓글 339

출처: https://naver.me/F5sK60tQ




2030극우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총리가 대학생대표들 만나서 비슷한 얘기 했던데
부정선거가 아니고 부실선거


오늘 대통령도
부실선거에 대해 얘기 해준 청년들
감사하다고 맥여버리기…

이렇게 된거 재선거 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텔레토비 나나 | 작성시간 26.06.08 좌아하다 대재명
  • 작성자최성곤 | 작성시간 26.06.08 저렇게 얘기해줘도 못 알아 들을듯 극우 지능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포돌포돌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옴마야 이게 되네 | 작성시간 26.06.09 이건 뭐 걍 돌아가는게 개그ㅠ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새우깡새 | 작성시간 26.06.09 와 근데 진짜 재밌게돌아간다 ㅋ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