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통령 “‘또 그 부정선거야?’ 할 일 아냐…청년들에 감사” [지금뉴스] 작성자노력없이성과를이루고싶다|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주근깨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iana tall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ㅋ역시 배포가 남다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잘될거라믿는다 작성시간26.06.08 뿌이뿌이뿌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잘될거라믿는다 작성시간26.06.08 진짜 기쎄다... 배우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굽굽굽 작성시간26.06.08 크으 그래 이거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인 친칠라 작성시간26.06.08 그릇이 다르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떨어져 작성시간26.06.08 이재명 아이큐 300아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귀찮다 작성시간26.06.08 대통령 아무나 하는거 아니다.... 그릇 개넓다 나같으면 바로 코웃음치면서 재주말 외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원 작성시간26.06.08 말 왜케잘햌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망덩어리 작성시간26.06.08 멋지다 말하는거 배우고싶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비아따 따따따 작성시간26.06.08 역시 말 잘 하는 대통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음으로낳아지갑으로키운짐승연하남 작성시간26.06.08 존나 웃기다가도 본성이 멍청이들이랑 한심한 애들 못 참는 편이서 답답했다가 또 웃겼다가 난리도 아니야 지금 정병 올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쨈시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ㅋ말 잘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6.08 이재명 그래도 대통령됐다고 살짝 영애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텔레토비 나나 작성시간26.06.08 좌아하다 대재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성곤 작성시간26.06.08 저렇게 얘기해줘도 못 알아 들을듯 극우 지능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돌포돌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옴마야 이게 되네 작성시간26.06.09 이건 뭐 걍 돌아가는게 개그ㅠ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우깡새 작성시간26.06.09 와 근데 진짜 재밌게돌아간다 ㅋ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현재페이지 1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