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李대통령 "우리나라 보유세 낮은 편…선진국 수준 부담해야"

작성자작작작좀|작성시간26.06.08|조회수3,592 목록 댓글 82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666/0000110387?sid=100

강남3구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nerPeace | 작성시간 26.06.09 참ㅎㅎ.. 그럼 다른 나라처럼 증여세는 내리지? 전월세 폭탄 맞겠네 이제~
  • 작성자짜라짜라짜파게티 | 작성시간 26.06.09 와.. 문재인이 책사야? 어떻게 이렇게 똑같이간단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과도 뻔하네
  • 작성자빡을빡올 | 작성시간 26.06.09 25년까지망해도 보유세 공시지가 안건드린다면서 부동산관련해서는 거짓말만 하시나..?
  • 작성자아카이누 | 작성시간 26.06.09 보유 올리고 취득 낮춰 그럼
  •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전 월세만 더 올라가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