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지금 상황을 보면 오세훈이 서울 시장이 된게 차라리 나은 수준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9,822 목록 댓글 45

출처: 여성시대 대문자INTP
https://x.com/i/status/2063100186046742810



마치 준비된 것 처럼 몰아가는 상황에
되려 잘됐다는 반응이 많은데 공감되어서 가져와봄





가든파이브 = 정원5 = 정원오

오세훈이 당선됨으로서 2찍과 국힘도 분열 심함
심지어 오세훈이 당선됐는데 왜 부정선거냐?는 기본적인 의문에서 시작해 극우커뮤도 서로 먹금하고 멍청이 취급하는 중






여조에서 계속 은근하게 정원오가 이길거라는 분위기가 있었는데 용지 부족사태가 생기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난리치는 잠실폭도들을 보면....
정원오가 당선됐으면 그걸 빌미로 정원오까지 몰아세우고 대선까지 핑계댔을게 분명함



원래 찐은 한번 지고 시작하는거임

문재인-박근혜
이재명-윤석열
정원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늑구도련님 | 작성시간 26.06.08 ㅁㅈ 어차피 나는 서울시장 누가되든 노상관인데(정 뽑음) 지금 상황이 진짜 웃기게 돌아감
  • 작성자Nangman | 작성시간 26.06.08 용지부족 근데 진짜 좀 의도한 거 아님? 정원오 이길줄 알고 밑작업해둔건데 ㅇㅅㅎ이가 됐다던지..... 아니면 공무원들이 투표용지 부족하다고 난리가 났다는데 왜 ㅅㄱㅇ놈들 아무도 연락안받고 그랬겠음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08 가든5 제대로 씨게 가보자고!
  • 작성자공이10개 | 작성시간 26.06.08 ㅇㅈ
  • 작성자치약비누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아찔함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