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약 1년 전, 강남3구 토지허가제 해제는 여시에서 얼마나 이슈가 되었을까?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작성시간26.06.08|조회수3,434 목록 댓글 5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세수한핑구)오세훈 참 복받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찍아왜중도인척해2찍인게부끄럽냐 | 작성시간 26.06.08 집값무새들 다 어디갔음 작성자도파민중독자ㄷ | 작성시간 26.06.08 진심 저거땜에 집값 다오름 ㅠㅠ 작성자꽤괜찮잖아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이런건 조용하네 작성자오잉잉잉잉4 | 작성시간 26.06.08 이 글엔 조용하노 진심 작성자토끼야믿는다ㅔ | 작성시간 26.06.08 ㅅㅂ 저때 딱 집사려고 알아보다가 갑자기 치솟아서 아직도 기억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