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년 전, 강남3구 토지허가제 해제는 여시에서 얼마나 이슈가 되었을까?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발무쇠소녀단2봐줘 작성시간26.06.08 그저 투명ㅋㅋㅋㅋㅋ 세훈뷘 어디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펭귄 작성시간26.06.08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때 오세훈때매 존나 올랐는데 그리고 무슨 규제를 자꾸 풀래 ㅠㅋㅋㅋ보수정당에서 부동산 대출 규제 풀어서 시중에 풀린 돈이 민생지원금 예산이랑은 비교가 안됨ㅋㅋㅋㅋㅋㅋ맨날 돈 푼다 돈푼다 하는데 진짜 푼건 국민의 힘 정권임 가계부채 얼마인지는 알고 그러는거임? 당장 금리 올려야 환율 잡히는 상황인데 어떻게 규제를 풀어요.. 대출 받고 나서 금리오르면 또 정부탓 하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휘도마리에 작성시간26.06.08 걍 세훈뷘들이세요 여시 글 절대 삭제하지말아주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먼브리 작성시간26.06.08 자게에서만 일당 천이백으로 활동하심진심 불켜면 사삭 사라지는 바퀴벌레같음본인들 맞는 커뮤로 가면 되잖아 굳이굳이 왜 여시에서 난리들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50603 작성시간26.06.08 부동산무새들 환율무새들 여기좀 봐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맨날배가고프지 작성시간26.06.08 투명하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어랑디가 작성시간26.06.08 아직도 이재명 부동산 핫플의 반의 반의 반도 못따라감 ㅜㅜㅜ 쩌리까지 쳐기어나와서 진짜 좆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찍아왜중도인척해2찍인게부끄럽냐 작성시간26.06.08 집값무새들 다 어디갔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파민중독자ㄷ 작성시간26.06.08 진심 저거땜에 집값 다오름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꽤괜찮잖아 작성시간26.06.08 ㅋㅋㅋ 이런건 조용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잉잉잉잉4 작성시간26.06.08 이 글엔 조용하노 진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끼야믿는다ㅔ 작성시간26.06.08 ㅅㅂ 저때 딱 집사려고 알아보다가 갑자기 치솟아서 아직도 기억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