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극한잡 작성시간 26.06.08 독일 나치도 시민들이 사유하는 법을 잊어서 크게 성공한 거라고 했는데 걱정이다....
-
작성자말차두쫀볼 작성시간 26.06.08 ㄹㅇ
-
작성자나는지상에서천국을바란다 작성시간 26.06.08 나도 그런 생각 들어..... 사실 지금 일어나는 모든 현상들이 걍 인문학의 부재 같음... 그리고 책만 읽으면 해결될 일에 너무 사람들이 매몰되어있다는 생각도 들고
-
작성자촉촉한초코칩나라 작성시간 26.06.08 진짜 맞아ㅠㅠ
인문학을 통해 어떤 주제에 대해 깊이 사유하고 고찰하는 법, 철학에 대해 배워야 하는데 그런 과정이 없으니 너무 쉽게 부화뇌동하고 깊은 생각과 반성의 과정이 아예 없어 -
작성자맹그로브나무 작성시간 26.06.08 그래서 이번에 도서관가서 책빌려옴.. 저런 사람들 되기 싫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