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 모든 게 인문학을 홀대한 벌 같다

작성자출근하기시러요ㅜ|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레몬아기냥냥이 작성시간26.06.08 맞아..
  • 작성자 플초할때가됐다 작성시간26.06.08 그동안 이공계를 더 대우해줬단 글도 아닌데... 이공계 얘기가 왜 나오는... 인문학의 반댓말도 아니고
  • 답댓글 작성자 플초할때가됐다 작성시간26.06.08 하여튼 토론하고 사유하면 피곤한거고 인문학 공부할바에 투자 공부나 하라는 배금주의가 만연해서 그럼
  • 작성자 극한잡 작성시간26.06.08 독일 나치도 시민들이 사유하는 법을 잊어서 크게 성공한 거라고 했는데 걱정이다....
  • 작성자 말차두쫀볼 작성시간26.06.08 ㄹㅇ
  • 작성자 나는지상에서천국을바란다 작성시간26.06.08 나도 그런 생각 들어..... 사실 지금 일어나는 모든 현상들이 걍 인문학의 부재 같음... 그리고 책만 읽으면 해결될 일에 너무 사람들이 매몰되어있다는 생각도 들고
  • 작성자 촉촉한초코칩나라 작성시간26.06.08 진짜 맞아ㅠㅠ
    인문학을 통해 어떤 주제에 대해 깊이 사유하고 고찰하는 법, 철학에 대해 배워야 하는데 그런 과정이 없으니 너무 쉽게 부화뇌동하고 깊은 생각과 반성의 과정이 아예 없어
  • 작성자 맹그로브나무 작성시간26.06.08 그래서 이번에 도서관가서 책빌려옴.. 저런 사람들 되기 싫어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