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 모든 게 인문학을 홀대한 벌 같다

작성자출근하기시러요ㅜ|작성시간26.06.08|조회수7,776 목록 댓글 48

출처: https://x.com/citkxne/status/2063072353152807080?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극한잡 | 작성시간 26.06.08 독일 나치도 시민들이 사유하는 법을 잊어서 크게 성공한 거라고 했는데 걱정이다....
  • 작성자말차두쫀볼 | 작성시간 26.06.08 ㄹㅇ
  • 작성자나는지상에서천국을바란다 | 작성시간 26.06.08 나도 그런 생각 들어..... 사실 지금 일어나는 모든 현상들이 걍 인문학의 부재 같음... 그리고 책만 읽으면 해결될 일에 너무 사람들이 매몰되어있다는 생각도 들고
  • 작성자촉촉한초코칩나라 | 작성시간 26.06.08 진짜 맞아ㅠㅠ
    인문학을 통해 어떤 주제에 대해 깊이 사유하고 고찰하는 법, 철학에 대해 배워야 하는데 그런 과정이 없으니 너무 쉽게 부화뇌동하고 깊은 생각과 반성의 과정이 아예 없어
  • 작성자맹그로브나무 | 작성시간 26.06.08 그래서 이번에 도서관가서 책빌려옴.. 저런 사람들 되기 싫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